말로 다투지 말라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2|조회수1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논쟁에서 이기는 것은 무익하다왜냐하면 상대방의 호의를절대로 받을 수없기 때문이다벤자민 프랭클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착한서씨 | 작성시간 26.06.12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날 아침시간에명언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오늘부터 FIFA 북중미 월드컵 개막이 KBS 2TV는 오전 11시부터 생중계 응원들 하시길 바람니다.~👌 작성자법수해 | 작성시간 26.06.12 다툴일 없네요 좋은글 고맙습니다 행복한 일들만 가득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특히 감기조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