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방(1)

- 감 사 -

작성자나또한|작성시간26.06.12|조회수203 목록 댓글 4
 - 감 사 -


세상은 감사하는 자의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세상은 더욱 아름다운 것이 되는 것이다.
나는 그렇게 살아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 레오 버스카글리아의 《아버지라는 이름의 큰 나무》중에서 -



범사에 감사! 감사의 최고 경지입니다
범사에 감사'는 모든 것에 감사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에 감사한다는 말은 가장 작은 것에도 감사한다는
뜻입니다. 도무지 감사할 수 없을 것 같은 가장 작은 것에
감사할 줄 알면, 세상은 온통 그 사람의 것입니다
바로 당신이었으면합니다



요즈음 날씨가 무척이나 변덕 스럽죠?
오늘 하루도 우리 님들의 가슴 가슴마다
언제나 사랑 가득하시고
꿈과 행복의 꽃 활짝 피어나는
그런 주말이 되셨으면 합니다

행복함이 가득한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법수해 | 작성시간 26.06.12 좋은글 또 감사하면서 살아가면 최고중최고입니다 언제나 탁월하게 잘되고 탁월하게 잘풀리길 기원합니다 복 많이 많이 하늘만큼 받으세요 2026년 소원성취 만사형통 하길 기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나또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착한서씨 | 작성시간 26.06.12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날 오후시간에
    좋은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오늘 월드컵 개막 경기에 한국 & 체코전 한국이 2 ~ 1 승리를 하였습니다 선수단에 축하메세지.~ ⚽
  • 답댓글 작성자나또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