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작 자작시

인생철학

작성자사인암|작성시간26.06.05|조회수115 목록 댓글 6

.

인생철학
                       - 세영 박 광 호 -
 
만족한 삶이 어디 있던가
그저 그러려니 하고 살며
욕 안 먹고 살면 되는거지
 
그렇지만
당장 배가 고프고 추워 죽겠는데
앉아서 죽을 순 없지
그러니 무어라도 해야지
 
먹을 수 있고
입을 수 있으며
잠잘 곳이 있어야 살지
그러자면 일 해야 살고
벌어 놔야
나중에 살 수 있는 게 아닌가
 
일하며 사는 것이 인생이고
일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미흡한 글 들려 주시고 좋은 말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석우, 박정재 | 작성시간 26.06.05 사인암 시인님 반갑습니다.

    精誠이 깃든 作品 열심히 감상하였습니다.
    恒常 즐거운 生活 속에 健康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안녕하세요?
    신록이 짙어지는 6월 우리의 삶에도 꿈이 짙어지는 삶이 되길
    기원합니다.
    주말 편히 보내세요.
  • 작성자착한서씨 | 작성시간 26.06.05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날 저녁시간에 음악소리와.
    창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흐린날씨를 보이다가 맑은날씨 하루.~
    무더운 날씨 속에서 몸 관리를 잘 하시고 행복한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반갑습니다.
    항상 건안 하시고 행복한 나날 이어 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