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영상이 보이지 안으면-여기를 클릭하세요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마트가이 작성시간 26.06.05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석우 시인님
좋은 저녁시간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착한서씨 작성시간 26.06.05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날 저녁시간에 음악소리와.
창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흐린날씨를 보이다가 맑은날씨 하루.~
무더운 날씨 속에서 몸 관리를 잘 하시고 행복한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옥매산 작성시간 26.06.07 한 폭의 그림으로 치유하는 귀한 시에 머물다 갑니다.
시인님 건승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