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작 자작시

6월이 오면

작성자천사섬|작성시간26.06.06|조회수63 목록 댓글 6

6월이 오면

         유심  김    양    호

어찌 잊으랴
태극무늬 수건 이마에 두르고
포연이 자욱한
전장으로 가시던 형님의 얼굴

태연한 체
얼굴엔 미소를 머금고
마을 사람들의 전송을 받았지만
마음속 두려움이야 오죽했으랴

저승사자의 부름
징집영장을 받았을 때부터
잠 못 이루시고
눈물로 지새우시던 어머니

산모퉁이
돌아선 지 오래 건 만
장승이 되어 하염없이 바라보던
서러운 어머니의 얼굴이 그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착한서씨 | 작성시간 26.06.06 6월달 첫 주말 오전시간에 컴앞에서
    자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오늘 현충일날 애국선열과 순국용사들의 넋을 위로하고 명복을 빌도록 하여야 할 것입니다.~🙏
  • 작성자창내 김종환 | 작성시간 26.06.06 Thank you for your dadication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06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6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저녁 길 되세요
  • 작성자스마트가이 | 작성시간 26.06.06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