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날카롭지만 마음은 향기로워라 그래서 나는 봄을 품는다 #매발톱꽃 #전숙영시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천리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더불어 감사를 배워가는 하루입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착한서씨 작성시간 26.06.06 6월달 첫 주말 잘 보내셨나요 컴앞에서
창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인 하루 였습니다.
오늘 현충일날 애국선열과 순국용사들의 넋을 위로하고 명복을 빌도록 하여야 할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리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언제나 마음에는 늘 맑음이 함께 하시길 소원합니다
-
작성자딱다구리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리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더불어 고마움을 담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