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만

작성자淸草배창호|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08
    뒤를 돌아봅니다
    스스로에게
    오만이 있었는지~!!!

    추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08 청초 시인님 ^^
    읖조려 올려 주신 글속에서
    겸허함을 생각나게 하십니다

    깊은 뜻이 담겨진 글에서는
    감히 라는 우리네 생각이
    넓고 깊게 바라보라 하시는 말씀 같습니다

    제가 살아온 그 세월에도
    참 많은 변함이 있답니다
    그렇게 모든 세월이 우리들을
    다르게 만들어 준듯 합니다

    특히 3단원의 글이 저를 회한으로 생각이 머물게 하셨습니다
    오늘도 시인님의 글에
    잠시 큰숨 한번 쉬어 봅니다

    음악도 홍하의 골짜기 를 허밍으로 들려 주시는 군요 ~
    늘 존경스럽습니다
    시인님 ^^

    건강 하시기를 바램 합니다
    소담은 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창내 김종환 작성시간26.06.08 가끔 뒤돌아보는
    내 생애 길
    오만과 편견은 없었는지.....
    잠시 생각에 잠겼다 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스마트가이 작성시간26.06.08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 청초 배창호 시인님
    좋은 시간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착한서씨 작성시간26.06.08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날 저녁시간에 음악소리와.
    창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내륙에는 대체로 흐리고 소나기 내린 하루.
    한주도 꽃 봉우리들이 활짝 피어나듯 한주를 잘 설계를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 향린 박미리 작성시간26.06.10
    오만으로 갈음하신
    아이러니 현주소
    답답하기 그지 없습니다
    음악과 함께 잘 감상하고 갑니다 시인님
    쾌청한 나날 되세요^^
  • 작성자 향린 박미리 작성시간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