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는 것은 작성자소리새 박종흔|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석우, 박정재 작성시간26.06.09 소리새 박종흔 시인님 반갑습니다.精誠이 깃든 作品 열심히 감상하였습니다.恒常 즐거운 生活 속에 健康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09 삶의 흔적이 주는 선물 추억 입니다 그리 잘살지 못했던 어린시절이 더 그라운 것은 그때는 자연과 함께 였고 정 이 있었기 때문이지요 어릴때 학예회 에서 무궁화 노래를 부르며 무용을 하던 추억은 늘 배시시 지금도 그모습이 떠오르기에 창내 김종환 운영자 님 처럼 마음은 그시절이랍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한서씨 작성시간26.06.09 맑은 날씨를 보이는 화요일날 잘 보내셨는지요 저녁시간에.창작글을 읽으면서 쉬었다 갑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겠으며 구름 한 점 없는 날씨하루.소리 없이 피어나 먼 곳 까지 향기 날리는 아름다운 꽃처럼 따뜻하고 행복한 저녁시간을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은배 작성시간26.06.09 세월은 추억을 먹고사나 봅니다.고향을 찾고 자연의 품을 찾는까닭은 추억이 그곳에 있기때문 .자녀들에게 시골살이를 예기하면 절레절레 고개를 젖습니다.아파트가 고향이고 도시의 문화생활에 젖어있는 까닭에 .자연과 벗하시며 건강한 일상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내 김종환 작성시간26.06.10 어린적 산다는 것은그냥 사는거였는데.....산다는 것은?잠시 생각하고 머물다 갑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향린 박미리 작성시간26.06.10 매 순간 소풍인 인생힘들 땐 어릴 적 소풍을 떠올리며위안도 하죠물론 어른의 소풍도 즐겁지만요 ㅎ모처럼 오신 걸음 반갑습니다 시인님잘 지내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향린 박미리 작성시간26.06.10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5 산다는 것깊은 사고에함몰한 주간도해피 바이러스추천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