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미(人間味) 란 작성자소 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핑크하트. 작성시간26.06.12 살짝 들려서...추천...드리고 갑니다고맙습니다..소담님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 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어모나 ~~찡끗 (^&*)추천 만 하고 가셔도 감사한데 댓글 흔적까지 ~~~고마워요 핑크하트 님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종흡 작성시간26.06.13 인간미가 아름다운 사람은노력을 남들보다 노력을 많이 한 사람이겠지요.우선 참아야하고, 넓은 이해심을 가져야하고정직한 마음으로 항상 웃음을 가져야 하겠습니다.항상 즐거운 날 되시길 바라면서 보고갑니다.고맙습니다. 소담 선생님 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 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인간미는 마음이 비단결이라야 겠죠 ~~ㅎㅎ마음의 깊이 마음의 폭이 넓으면 누구나 다 인간미 좋다라는 소리를 듣고 주위에서도 좋아라 할것 같습니다 홍종흡 시인님 처럼 사려가 깊으신 분 을 그 리 말하지 않을 려나요 아프신 몸은 잘 단도리 하시기를 바랍니다 병원도 가시고 치료도 하시구요 ~~아프면 아픈 사람만 서럽답니다 ~~다녀가신 흔적 고맙습니다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홍종흡 작성시간26.06.14 소 담 저녁식사 하셨어요?저는 내일 아침 8시에 수술받으러 갑니다.탈장수술 ㅡ 맹장보다도 쉽다고합니다.한 열흘 지나면 상처가 나을 거라합니다.수술도 몇십분만에 끝난다고 합니다.다녀와서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안녕히 계세요. 소담 선생님 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 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홍종흡 오늘 수술하셨겠구만요 요즘은 의술들이 좋아서 큰 걱정은 아니지만 그래도 깨끗하게 뒷탈 없이 수술이 잘되시기를 빌어 드립니다 글구 힘내세요 !홍종흡 시인님 보다 더 힘든 사람들 많거든요 치료 잘받으시고 아직은 주위에 많은 불 밝히시기를 바랍니다 으라차차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