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간미(人間味) 란

작성자소 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핑크하트. 작성시간26.06.12 살짝 들려서...
    추천...드리고 갑니다
    고맙습니다..소담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소 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어모나 ~~
    찡끗 (^&*)
    추천 만 하고 가셔도 감사한데
    댓글 흔적까지 ~~~

    고마워요
    핑크하트 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홍종흡 작성시간26.06.13 인간미가 아름다운 사람은
    노력을 남들보다 노력을 많이 한 사람이겠지요.
    우선 참아야하고, 넓은 이해심을 가져야하고
    정직한 마음으로 항상 웃음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항상 즐거운 날 되시길 바라면서 보고갑니다.
    고맙습니다. 소담 선생님 ㅡ
  • 답댓글 작성자 소 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인간미는
    마음이 비단결이라야 겠죠 ~~ㅎㅎ

    마음의 깊이 마음의 폭이 넓으면
    누구나 다 인간미 좋다라는 소리를 듣고
    주위에서도 좋아라 할것 같습니다

    홍종흡 시인님 처럼
    사려가 깊으신 분 을 그 리 말하지 않을 려나요

    아프신 몸은 잘 단도리 하시기를 바랍니다
    병원도 가시고 치료도 하시구요 ~~

    아프면 아픈 사람만 서럽답니다 ~~
    다녀가신 흔적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홍종흡 작성시간26.06.14 소 담 
    저녁식사 하셨어요?
    저는 내일 아침 8시에 수술받으러 갑니다.
    탈장수술 ㅡ 맹장보다도 쉽다고합니다.
    한 열흘 지나면 상처가 나을 거라합니다.
    수술도 몇십분만에 끝난다고 합니다.
    다녀와서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소담 선생님 ㅡ
  • 답댓글 작성자 소 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홍종흡 
    오늘 수술하셨겠구만요
    요즘은 의술들이 좋아서
    큰 걱정은 아니지만
    그래도 깨끗하게 뒷탈 없이 수술이 잘되시기를 빌어 드립니다

    글구 힘내세요 !
    홍종흡 시인님 보다 더 힘든 사람들 많거든요
    치료 잘받으시고
    아직은 주위에 많은 불 밝히시기를 바랍니다
    으라차차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