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과 별 작성자미풍 김영국|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풍 김영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안녕하세요다음의 횡포인지 글 올리기가 참으로 힘겹습니다언제 또 잘못될지 조마조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맘 짱 작성시간26.06.14 미풍 김영국 시인님휴일에도 고운 글 나눔에 감사 드립니다몸도 마음도 편안한 쉼 하시는 휴일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풍 김영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맘짱님 안녕하세요들려주시어 감사합니다늘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4 탄생과 죽음빛과 그림자추천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풍 김영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베베 시인님 안녕하세요들려주시어 감사합니다늘 향 필 하소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14 그러네요 정말 ~~밤이 되면 살아나는 빛 생각이 너무 기발 하십니다 탄생 그리고 죽음이라는 생각이 말입니다 미풍 김영국 시인님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풍 김영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소담님 안녕하세요들려주시어 고운 말씀 감사합니다늘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한서씨 작성시간26.06.14 휴일날 잘 보내셨는지요 컴앞에 앉자서 음악소리와.창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무더운 날씨 기온이 31도까지.초여름 날씨에 몸 관리를 잘 하시고 사랑하는 가족과함께 웃음짓는 저녁시간을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풍 김영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착한서씨님 안녕하세요들려주시어 감사합니다편안한 저녁 시간이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은배 작성시간26.06.14 우리는 자연일 뿐이죠 그 동그라미 않을 맴돌다 소멸하는 .또다시 밤은 다가오고 어돔속을 지키는 하늘속의 어급들은 그자리임니다 .나는 조금씩 늙어가는대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풍 김영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작은배님 안녕하세요들려주시어 감사합니다자연은 순환의 연속이지요늘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淸草배창호 작성시간26.06.15 이제 여름의 시작입니다유월의 녹음처럼옥필 많이 빚어시고건강한 여름나기 되십시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풍 김영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청초 시인님 안녕하세요들려주시어 감사합니다늘 건필하소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내 김종환 작성시간26.06.15 뜨고 지기를 반복하니일상은 이어지고모든 것들이 제자리를 차지하는 것이니신비스럽지요잠시 머물다 갑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풍 김영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창내 시인님 안녕하세요들려주시어 감사합니다내일의 일상을 위하여 편안하게 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