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인생은 걷는 것이라네. Life is walking.

작성자진주조개|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창내 김종환 작성시간26.06.16 그 동안 걸어 온 길을
    뒤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도 걸어가고 걸어오는 길
    되짚어 보며 걷도록 하겠습니다
    옳은 길이었기를 바라며......
    감상하며 쉬었다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진주조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창내 김종환 시인님 반갑습니다.

    일일삼성라는 말이 있듯이 자기를 되돌아보는 기회를 만들어 오만하지 않고 정돌를 걷도록 하는 것이 인생을 사는 방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창내 시인님 말씀에 공감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Good luck.
  • 작성자 창내 김종환 작성시간26.06.16 추천하고 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진주조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감사하여이다
    Good luck
  •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6
    인생은 걷는 것 만큼 같습니다
    잘 걷고 잘 자고, 잘 먹고
    웰빙을 사는 우리는
    잘 걷습니다
    선생님께서도 그러시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진주조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잘 걸으시고 적당한 운동을 곁들여 건강을 잘 유지하시는 비법에 동달하신 베베 선생님 축하합니다
    Good luck
  •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6

    음악이 안 들리네요
    그래도 시가 멋지니
    상관 없긴 합니다만!
    음악의 효과도 시에서는 크리라 생각됩니다
    음원 없는 시는
    재미 없지요
    송구합니다. 선생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진주조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미안합니다
    제 카톡도 음악이 들리지 않네요

    그래도 제 카페에는 음악이 은은히 흘러나옵니다.
    너른 양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Good luck
  •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6

    새벽에 자주 걷습니다
    도보로 0 0 도 합니다
    하루 적어도 15000 보에서 2만 보는 걷습니다
    많이 걸어서 좋은 게 아니라
    제 역량에 맞는 것 같습니다
    하루종일 걷고 운동을 하다보니
    저녁 9시가 되면 사정없이 잠을 자야 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진주조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건강염려하주시니 덕분에 별탈없습니다.

    저는 산을 새벽에 20리를 걷고
    오후 늦게 또 10리를 걷습니다.
    그리고 각종 운동기구를 잘 이용합니다
    그맙습니다
    Good luck
  •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6

    Walking is one of the best sports, I think.
    Without walking, without health.
    During walking around we can think about the rhyme of a poem
    as you see and I do too, sir.
    Walking is fun and I enjoy walking so much.
    I lose weight nowadays because it I think.
    You are healthy enough and it comes from your
    continuous excercise and walking, right, sir?
    Be happy and God bless you all the time, sir.
    I do envy you and be free from your concern, sir!!!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진주조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I'm happy to walk. If I can't walk, my life is over. It's too much greed, but I'm walking too much. The step measure is the barometer of your health. And present's a gift, so please enjoy it as much as you want.
    Good luck
  • 작성자 착한서씨 작성시간26.06.16 맑은 날씨를 보이는 화요일날 저녁시간에
    창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인 하루 였습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 몸 관리를 잘 하시고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진주조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안녕하세요 착한서씨님.

    반갑습니다.

    뮈니뭐니해도 건강이 제일입니다

    우선순위 제 일입니다.

    많이 걷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Good luck
  • 작성자 스마트가이 작성시간26.06.16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 진주조개님
    좋은 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진주조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스마트가이 시인님 고맙습니다
    유월의 더위는 한더위입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아침저녁으로 많이 걸으시기 바랍니다
    Good luck
  • 작성자 향린 박미리 작성시간26.06.19
    아장아장 띤 걸음이
    어느덧 느릿느릿 걸음으로~

    인생 여정을 비춰낸
    구비구비 길
    잘 감상해 봅니다
    평안한 나날 되세요^^
  • 작성자 향린 박미리 작성시간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