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리움의 단상

작성자윤 세영|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대월 작성시간26.06.17 윤세영님
    그리움이 있는 고운 글을 올려 주셔서 잘 보았습니다
    시작해서 끝이 보이면 생겨나는 그리운 마음이 생기나 봅니다
    기분좋은 마음으로 즐기는 시간이 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윤 세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함께 공감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좋은 일들속에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창내 김종환 작성시간26.06.17 글 속에
    아련한 아픔이 있는듯
    보여 집니다
    늘 즐거우시길 바래 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윤 세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글을 쓰고보니
    아픔이 느껴지네요
    오훗길도 좋은시간
    보내시고 사랑으로 마무리하는
    하룻길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 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7
    사랑은 완벽하지도
    안심할 수도 없어요

    추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윤 세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네 ~
    그런것 같습니다
    사랑도 그리움도
    예고도 없이
    온통 마법에 걸린것 같은
    느낌입니다
    함께 나눔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오훗길도 웃을일 행복한 일들이
    가득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스마트가이 작성시간26.06.17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윤 세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벌써 6월도
    중순을 달리고 있네요
    함께 공감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17
    우리네 삶
    그렇게 흘러가는게 정석이겠죠 ~

    아름다움도
    그리움도 영원할것 같은 사랑도
    모든 생 은 그렇게 우리들 곁을 떠나 가더이다

    머물러 있는 것은 없더랍니다
    지금 이순간 이시간도 지나가기에 추억이 있을 뿐이겠죠 !
    괜시리 마음이 서글퍼 집니다
    머어 ~~~
    그래도 지금 이순간
    이렇게 윤세영 님의 글에 댓글 쓸수 있음도
    행복함이려니 ~~~

    살아있음에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윤 세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어떤이는 그리움은
    어두운곳에 새겨진 아픈 상처라고
    말하듯이
    지워 지지않는 사랑의 아픔. 상처 같은 문득 문득 생각나는
    평정을 가늠 할수없는
    가슴속 사랑이겠지요
    그리움 ~
    제가 좋아하는 단어이기도
    하네요
    함께 공감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시원하게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착한서씨 작성시간26.06.17 소낙비가 내리는 수요일날 잘 보내셨는지요 음악소리와.
    창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지역에 따라 소낙비가 내린 하루 였습니다.
    고루지 못한 날씨 속에서 몸 관리를 잘 하시고 사랑하는 가족과함께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윤 세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여기는 비가 오지 않았는데
    소낙비가 왔었나요
    푸른 풍경들이
    열정으로 느껴지는 6월
    몸도 마음도 잘챙기시고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 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향린 박미리 작성시간26.06.19
    그리움이라는 잉크가
    다 마르기 전에
    여한 없이 찍어내는 일
    고맙고 고마운 그리움에 대한
    최고의 예의이기도 하죠

    언제나처럼 고운 글
    잘 감상하고 갑니다
    평안한 나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윤 세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시인님 ~
    공감의 댓글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오늘은 낮이 제일 길다는
    하지네요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하시고 웃을일 많은
    좋은날들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향린 박미리 작성시간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