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6 작성자소향 정윤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창내 김종환 작성시간26.06.21 소향 정윤희님글에서 아픔이 전해옵니다부디 그 아픔 잊으시고마음의 평안을 빕니다고해성사 보셨으니그 소원 또한 이루어 질겁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향 정윤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예...마음을 비우렵니다남동생의 죽음을 본후 눈에 시체의 모습이보이면 밤에 잠을 설칩니다심리적으로 3개월동안 힘들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한서씨 작성시간26.06.21 맑은 날씨 보이는 휴일날 잘 보내셨는지요 음악소리와.창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오늘은 낮의 길이가 제일 길다는 하지(夏至)절기날입니다.꽃 향기 날리는 아름다운 꽃처럼 따뜻한 마음을 가슴에 담아두면 행복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은배 작성시간26.06.21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22 아직도 그러시면 안됩니다 시인님 ^^생과 사 물론 힘드시겠지만 아직도 그렇게 계시면 시인님이 힘드시기 때문입니다 마음과 뜻대로 안되시겠지만 힘내시고 열심히 건강챙기시고 살아가시기를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마트가이 작성시간26.06.22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반가움에 마중을드리고 고마움으로인사를드려보구 같이하네요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바라구 수고하셨어요감사함을 드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