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란지교를 꿈꾸며 / 글- 유안진 ( 수필낭독 - 고은하 )

작성자대월|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06
    지란지교 를
    낭송으로 들어봅니다
    글로는 많이 읽어서
    잘 알지만
    낭송으로 들으니
    다른 느낌이군요 ~

    나에게 어떤 부족함이 있어도
    흉보덜 않는 그런 친구

    영원히 함께 마음을 나눌 친구
    그런 친구가 있는 사람은
    성공한 사람일테죠 !!
  • 답댓글 작성자 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운영자님
    성품이 따뜻한 분이기에 좋은 친구가 늘 함께 하실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얼굴에 웃음이 있는 좋은 시간 보내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