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낙비 - 김유정] 그때 그 시절 다시듣는 우리문학 작성자대월|작성시간26.06.14|조회수2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페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iframe 태그를 제한 하였습니다. 관련공지보기▶"> < 모셔온 글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15 잘 들었습니다 소낙비 마치 지금 소나기가 내리는 듯한 생각이 들게 합니다 눈감고 들으니 그 시절이 있었기도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운영자님 어제보다 좋은 오늘이 되셨으면 합니다 기쁨이 가득 하시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