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성 낭송시

[소낙비 - 김유정] 그때 그 시절 다시듣는 우리문학

작성자대월|작성시간26.06.14|조회수24 목록 댓글 2
카페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iframe 태그를 제한 하였습니다. 관련공지보기
">

< 모셔온 글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15
    잘 들었습니다
    소낙비
    마치 지금 소나기가 내리는 듯한 생각이 들게 합니다
    눈감고 들으니
    그 시절이 있었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운영자님
    어제보다 좋은 오늘이 되셨으면 합니다
    기쁨이 가득 하시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