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웃음방

된장~~화장실에서 일 보는데 무슨 인사 ?

작성자대월|작성시간26.06.07|조회수175 목록 댓글 12



어느 백화점의 남자 화장실,
큰 일 보는 곳이 두칸인데

그 중 한쪽에 들어가 앉아서 막 볼일을 보는 참에
옆칸에서 인기척이 나더니 말을 걸어 온다.

"안녕하세요?"
된장~~화장실에서 일 보는데 무슨 인사 ?

혹시 휴지라도 달라고 하는 건 아닐까 싶어서 대꾸한다.
"네, 안녕하세요."

그랬더니 옆에서 바로 대답한다.
"네, 식사는 하셨습니까?"

진짜 된장할...
똥 싸는데 밥먹는 이야기 하는 것은 또 뭣이여 !

"예, 방금 먹었습니다.
그쪽에 계신 분도 식사는 하셨습니까?"

그랬더니 옆에서 기상 천회한 내용으로 말하길..

*

*

*

*

*

"죄송합니다.
이만 전화 끊어야겠습니다.
옆에서 어떤 미친 녀석이 자꾸
내 말에 대답을 하네요..."

ㅎㅎㅎㅎㅎ

 

 

< 모셔온 유머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운영자님
    그러게요
    마음이 풍요로운 한주가 되시길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무혈 | 작성시간 26.06.08 즐~~감!
  • 답댓글 작성자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즐거움이 가득한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암촌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