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좀 이상해졌다는 초등학교 문화. 작성자대월|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시 작성시간26.06.10 재밌게 놀고 …웃는 하루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는 좋은 시간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시간26.06.10 경쟁이 있어야 새로운 발전이 있는데,경쟁이 없다면 공동 노역으로 배급을 타 먹고사는 공산주의와 다를 봐 없지요.안타까운 교육 행정인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그렇습니다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기분좋은 마음으로 보내는 시간이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산천상 작성시간26.06.10 즐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즐거움이 가득한 나날이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혈 작성시간26.06.10 즐~~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는 나날이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10 그러니 모두가 매가리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운영자님 맞습니다 너무 나약하게 키우는 어린아이 미래가 참담 하지요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나날이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 세영 작성시간26.06.10 세상이 너무 많이변했네요초등학교때 부터모든게 너무 제한돼 있어안타깝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윤세영님 그렇습니다 마음이 즐기는 좋은 시간이 되시고 건강 관리 잘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