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앤디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소담님
매번 이렇게 댓글을 주시니
고마운 마음을 어떻게 표현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언젠가 강원도 강릉에 사신다고 하신걸
기억 하는데 시골 마을 이라니요
저도 이곳에 오기 몇년전 까지는 강원도
영월에 살았습니다
작년 가을에 강릉에 들렸다 정선을 지나
영월에서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소담님
이미지 확대
-
작성자로즈박 작성시간 26.06.14 너무 멋지네
-
답댓글 작성자앤디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아름다운 산 작성시간 26.06.22 너무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앤디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함께하여 주신 고마움에
감사 드립니다~~~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