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가 주인

작성자맘 짱|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UPBa/c205c4d17fef316b50b97f81caea5a2f8ebc6895" data-css="우리가 주인">
  • 작성자 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UPBa/ebc62515817c619c60fc3cbcfaab7b5e80095cfd" data-css="댓글창">
  • 작성자 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음악 소스
    <audio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MThB/06473b9e11d7e52375a439b2ab1e81e5d0cc19c8"autoplay loop>
    "Be Bop A Lula (비밥바룰라 - 맘껏 즐겨라) - Gene Vincent (진 빈센트 원곡)"</audio>
  •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11
    ㅎㅎ
    그러게나요
    요즘은 애견동물들이 얼마나 우대를 받는지요
    주인이라고 떡하니 버티고 있는 모습
    배경도 참 잘만드시는 사춘당 님이십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