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UPBa/49fef4f285f5bdfb01c9216da1a4056ca3faa1ab"data-css="창밖 6월의 풍경"> -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UPBa/395b977559ae963257cd149058323b8ce0863d75" data-css="댓글창">
-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음악 소스
<audio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MThB/36f442800fd6809154ba3be622e3d394140be669?download"autoplay loop>
"Gheorghe Zamfir (게오르그 잠필르) - I dreamed a dream(아이 드림드 어 드림)저는 꿈을 꾸었습니다"</audio> -
작성자소 담 작성시간 26.06.15
거실 밖의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우와한 여인의 고운 자태도
배경으로 보니 운치가 가득 입니다
음악도 너무 좋군요 ~~
감사합니다
맘짱 운영자 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