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 담 작성시간 26.06.19
방금전
냉수 한사발 들이켰다는
그래도 대한민국 선수들
수고 하셨습니다
응원 합니다 끝까지 ~~~
이렇게 모두가 한마음이면
통일도 이루었을것 같습니다 ~~ㅎㅎ'
윤세영 님
멋져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대월 작성시간 26.06.19 비록 게임은 졌지만 최선을 다한 선수들에게 보내고 싶은 이미지들 즐감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마음으로 즐기는 시간이 되시고 기쁨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
작성자사계향 작성시간 26.06.25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그리도 응원을 했건만.
저의 바램이 그곳에 까지는 미처 도달하지 못한 듯.
그래도 우리 선수들 수고 많이 했습니다.
16강에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