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빚 작성자맹물훈장|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암촌 작성시간26.06.20 그렇습니다! 고마움을 모르고 삶을 살고 있지요! 인연도 마찬가지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맞아요.우리는 우리 곁에 다가온 좋은 인연들을 우연이라 생각하며, 고맙다는 말 없이 그냥 지나치기도 한 적이 있지요.철이 나면 고마워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이 보인답니다.고마움의 표시는 상대를 기쁘게 하니 빚 갚는 일이며 행복한 마음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락산 다니엘 작성시간26.06.20 살아 있음에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자연과 인간에 대한 감사함을 느끼는 이는세상의 이치를 깨달으신 德있는 지혜로운 분이시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