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마음에 빚

작성자맹물훈장|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암촌 작성시간26.06.20 그렇습니다! 고마움을 모르고 삶을 살고 있지요!
    인연도 마찬가지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맞아요.
    우리는 우리 곁에 다가온
    좋은 인연들을 우연이라 생각하며,
    고맙다는 말 없이 그냥 지나치기도 한 적이 있지요.

    철이 나면 고마워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이 보인답니다.
    고마움의 표시는 상대를 기쁘게 하니
    빚 갚는 일이며 행복한 마음입니다.~^^~
  • 작성자 수락산 다니엘 작성시간26.06.20 살아 있음에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자연과 인간에 대한 감사함을 느끼는 이는
    세상의 이치를 깨달으신 德있는 지혜로운 분이시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