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소 담작성시간26.06.08 오호 !! 글쿤요 여름철에는 정말 음식 을 잘 가려야 할것 같아요 근데 전ㄴ 한여름에도 찬음식은 싫어하기에 커피도 뜨거운것 땀을 흘려도 뜨거우 ㄴ걸 좋아 한답니다 아시는 분들이 저보고 늙은 노인네 같으다고 ㅎㅎㅎ 오늘도 복사골 선생님이 내려주신 건강 상식 감사합니다 ~ 이미지 확대
답댓글작성자복사골 아저씨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8
네, 그러시군요! 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덥다고 해서 찬 음료를 마시는 것 보다 뜨거운 것이 더 좋지요! 늘 저도 찬물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마시지요! 네, 도움이 되는 건강 정보가 되셨기를 바랩니다.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