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름철 찬 음식은 세균오염 보양식은 고지방 주의

작성자복사골 아저씨|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08
    추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복사골 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6월의 첫 번째 일요일을 잘 보내셨는지요!
    새로이 한 주를 맞이한 6월의 둘째 주네요!
    한 주 내내 건강하시고 행복한 시간들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드려요!
  • 작성자 로즈박 작성시간26.06.08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 복사골 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네,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 정보가 되셨기를 바랩니다.
    감사드려요!
  •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08
    오호 !!
    글쿤요
    여름철에는 정말 음식 을 잘 가려야 할것 같아요
    근데 전ㄴ 한여름에도 찬음식은 싫어하기에
    커피도 뜨거운것
    땀을 흘려도 뜨거우 ㄴ걸 좋아 한답니다
    아시는 분들이 저보고 늙은 노인네 같으다고 ㅎㅎㅎ
    오늘도 복사골 선생님이 내려주신 건강 상식
    감사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복사골 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네, 그러시군요!
    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덥다고 해서 찬 음료를 마시는 것 보다
    뜨거운 것이 더 좋지요!
    늘 저도 찬물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마시지요!
    네, 도움이 되는 건강 정보가 되셨기를 바랩니다.
    감사드려요!
  • 작성자 디알유황비누(머리빠짐 피부트러블) 작성시간26.06.08 고맙습니다
  • 작성자 마쯔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