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복사골 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네, 그러셨군요!
제 옆지기님도 요즘 마늘이 싸니 몇 접을 사서
시골집 처마 끝에 매달아 놓고 왔을 정도에요!
저도 토요일날 마늘까는데 반나절은 도와 주었네요!
네, 마늘은 정말 건강 식품 중에 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마늘을 좋아하니 마늘장아찌를 많이 담궈 오랜 시간
동안 꺼내 먹습니다.
요즘 오이지를 담그지요! 한 그릇에 썬 오이지와 그리고
잘게 썬 마늘과 함께 생수를 부어 반찬으로 먹으면 맛이 또 그만이지요!
자주 드시고 몸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