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법수해작성시간26.06.20
정말 정말 너무 좋네좋아요 감자를 좋아하니 더더욱 좋네좋아요 어제 오늘 비가오니 몸이 고달퍼서 이제야 봅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맛있는 요리 올려주심에 정말 고맙습니다 역시 👍 역시 👍 역시 👍 역시 👍 역시 👍 역시 👍 역시 👍 역시나 👍 언제나 탁월하게 잘되고 탁월하게 잘풀리길 기원합니다 🙏 복 많이 많이 하늘만큼 받으세요 🙏 2026년 소원성취 만사형통 하길 기원합니다 🙏 저녁 맛있게 드세요 언제나 정말 수고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