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방(2)

그림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14|조회수43 목록 댓글 4
무엇을 그릴 수 있을까?

어제의 그림은 어제이고

오늘 그릴 그림은

아직 알 수 없지

다만 오늘도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고 싶어 / 호 쿠 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브장미 | 작성시간 26.06.14 좋은그림
    멋진날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착한서씨 | 작성시간 26.06.14 휴일날 잘 보내셨는지요 컴앞에 앉자서 음악소리와.
    자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무더운 날씨 기온이 31도까지.
    초여름 날씨에 몸 관리를 잘 하시고 사랑하는 가족과함께 웃음짓는 저녁시간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