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방(2)

고민 있어요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15|조회수53 목록 댓글 8




나도 고민 있어요 ---호 쿠 마




어른들은 말하죠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 일 때가 좋다고

어른들은 몰라요
아무 생각 없이 뛰어노는 줄 알지만
그래도 저희들도 고민이 있어요

보는 곳이 작을 뿐
내가 해결해야 하는 일
참으로 많이 있습니다.

친구 관계도 잘해야 하고
특히 이성 친구에게
나름 최선을 다해야 하지요

그렇지만 걱정은 하지 마세요
지금은 모든 것이 서툴지만
조금 지나면 괜찮아 질 꺼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15
    그러네요
    보는 것 은 작아도
    그만큼의 고민도 있다는 걸
    되돌아 생각해 보면 ~~~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정시 | 작성시간 26.06.15 글을 읽고 행복한 시간이 되어 머물다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