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방(2)

비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5
거리에 비 내린다

받쳐든 우산을 타고

슬픔도 내리고 있다

비가 오면 그 사람이 생각난다

비가 오면 우산을 들고

나를 기다려 주던 그 사람이 - 호 쿠 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브장미 | 작성시간 26.06.20 비에관한글
    잘보고갑니다
    비오는주말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머물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착한서씨 | 작성시간 26.06.20 맑은 날씨를 보이는 주말 오후시간에 음악소리와.
    자작글을 읽으면서 쉬었다 갑니다 날씨는 전국적 오후들어서 맑은날씨를 보이고
    있네요 6월의 세번째 주말에 사랑하는 가족과함께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주말을 잘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하루 종일 비가 오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착한서씨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