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방(2)

꽃물 들이는 사랑이 나였으면

작성자박고은 시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67 목록 댓글 4

*

 

❤️꽃물 들이는 사랑이 나였으면/박고은❤️ 

 

 

그대가 입은 그리움이

나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대가 꽃물들이는 사랑이

나였으면 좋겠습니다

이른 아침 눈부신 햇살처럼....

 

시간 위를 걷는 하루하루

쌓아놓은 그리움이 별이 되기까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듯이

그대에게서

사랑 꽃이 그랬습니다

 

문고리 벗기는 언어가 따뜻할 때

살포시 안겨 오는 고백이 아름다운 것은

그대 사랑이 포근해서입니다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는 순간이

참 행복합니다

사랑아!

 

가만히 눈 감으면 안개처럼 번져오는 얼굴

꽃물결같이 향기로운 설레임은

가슴을 뛰게 합니다

장미 다발로 수면을 두드릴 때

둥둥 울리는 것 같이.....

 

꽃 피우는 아름다움으로

생을 불사르는 장미꽃처럼

사랑은 

그대 앞에서 

꿈 하나 가지고 싶은 것입니다

 

🌸그대에게 보내는 꽃잎 편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착한서씨 | 작성시간 26.06.21 맑은 날씨 보이는 휴일날 잘 보내셨는지요 저녁시간에
    좋은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오늘은 낮의 길이가 제일 길다는 하지(夏至)절기날입니다.
    꽃 향기 날리는 아름다운 꽃처럼 따뜻한 마음을 가슴에 담아두면 행복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박고은 시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착한서씨님
    고맙습니다!
    행복이 머흐는
    나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시 | 작성시간 26.06.22 좋은 글을 읽고 행복한 시간이 되어 머물다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박고은 시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네 정시님
    반갑습니다ㅎ
    고운 글자욱 감사합니다!
    편히 쉬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