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 담 작성시간 24.05.18
마치 시글같은 가사 때문에
소담이 참 좋아라 하는 노래
오늘도 눈감고 들음서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바람부는데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5.20 여러명의 가수들이 불렸지만
저 개인적으론 임지훈/가수가 부른것이
훨씬 더 듣기가 좋더라고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가을나그네 작성시간 24.05.20 음악처럼 쓸쓸한바닷가 참 애절하게 느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부는데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5.20
가을나그네님
음악에 맞게 편지지 배경을 했답니다
한주 내내 좋은일 많이 생기세요~
감사합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