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경 음악방

리진 / 비가 오는 날엔

작성자늘푸른봄|작성시간24.07.20|조회수154 목록 댓글 3





비가 오는 날엔 / 리진
원곡 비스트 Cover
        
        
        세상이 어두워지고 조용히 비가 내리면
        여전히 그대로 
        오늘도 어김없이 난 벗어나질 못하네
        너의 생각 안에서
        
        이제 끝이라는 걸 알지만
        미련이란 걸 알지만 이제 아닐 걸 알지만
        그까짓 자존심에 널 잡지 못했던 내가
        조금 아쉬울 뿐이니까
        
        비가 오는 날엔 나를 찾아와
        밤을 새워 괴롭히다
        비가 그쳐가면 너도 따라서
        서서히 조금씩 그쳐가겠지
        
        취했나 봐 그만 마셔야 될 것 같애
        비가 떨어지니까 나도 떨어질 것 같애
        뭐 네가 보고 싶다거나 그런 건 아냐
        다만 우리가 가진 시간이 좀 날카로울 뿐
        네가 참 좋아했었던 이런 날이면
        아직 너무 생생한 기억을 꺼내놓고
        추억이란 덫에 일부러 발을 들여놔
        벗어나려고 하지도 않아
        
        이제 너를 다 지워냈지만
        모두 다 비워냈지만 또다시 비가 내리면
        힘들게 숨겨놨던 너의 모든 기억들이
        다시 돌아와 널 찾나 봐
        
        비가 오는 날엔 나를 찾아와
        밤을 새워 괴롭히다
        비가 그쳐가면 너도 따라서
        서서히 조금씩 그쳐가겠지
        
        너에게로 돌아갈 길은 없지만
        지금 행복한 너를 보며
        난 그래도 웃어볼게
        널 잡을 수 있었던 힘이 내겐 없었으니까
        
        비가 오는 날엔 나를 찾아와
        밤을 새워 괴롭히다 
        비가 그쳐가면 
        너도 따라서 서서히 조금씩 그쳐 가겠지
        
        서서히 조금씩 그쳐 가겠지..............
        
        --------------------------------------
        
        싱어송라이터 가수 리진의 본명은 
        양리진이고 나이는 2005년 7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18세이지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서울송전초등학교를 거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13기 재학 중입니다. 
        
        리진은 2023년 3월 3일 그라운드 제로 챕터 I
        (ground zero; chapter i) 라는 앨범으로 
        데뷔했는데 해당 앨범은 모든 곡의 가사가 
        영어로 되어있으며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후 리진은 싱어게인3에 68호 가수로 출연하여
        4라운드 탑 10 결정전에서 못내 아쉬운 
        평가를 받으며 최종 5 어게인으로 탈락 후보가 
        되었지만  패자부활전에서 추가 합격하여 
        TOP10 진출에 성공했지요
        
        이어진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결승 무대에서 최종 5위에 오르게 되었네요.
        
        뛰어난 째즈 감성과 호소력있는 목소리로 
        장래가 촉망되는 씽어쏭라이터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푸른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7.20 리진 / 비가 오는 날엔
  • 작성자늘푸른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7.20 주말 출장으로 며칠 들리지 못했네요
    엄청난 폭우를 만나 고생만 하고 돌아왔네요
    한국도 장마철이라는데 비 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길...
    비와 관련된 몇 곡을 올립니다
    우울에 빠지지 마시고
    즐감하시며 즐거운 날들을 보내십시요~~~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4.07.20

    비 과련 비교해서 들었습니다
    이중(?)으로 들어
    폰으로 음악을 들을 수 없어
    나중에 다시 들을게요
    여러 곡 비교할 수 있어 멋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