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시 작품방

잘지내길부탁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7|조회수45 목록 댓글 6

 
잘지내라고 마음속에서 길어올린
응원의 생수를 건네고 싶어요

지혜롭게 삶을 향유하시고
축복의 하룻길 걸어가소서

내면의 아름다운 보석
사랑과 우정 예쁘게 꾳 피우시고

길을 감에 향기로운 언어
살짝 뿌려주고 가시며

부드럽고 온유한 그대의 성품
주변에 선한 영향력으로 전해지며

탁월한 판단과 선택으로
행복하시고 잘지내시길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소담님
    이 시간도 행복하세요
    행시 받으세요
  • 작성자석우, 박정재 | 작성시간 26.06.17 푸른 열정 시인님 반갑습니다.

    시인님의 精誠이 깃든 作品
    열심히 감상하였습니다.
    恒常 즐거운 生活 속에 健康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한미소 | 작성시간 26.06.17 잘~지내고 계신가요
    안부를 묻습니다

    지~난날을 추억하며
    한계절을 보냅니다

    내~잘못인지 아니면
    그대의 잘못인지

    길~을 헤매는 아이처럼
    한참을 방황하다

    부~귀영화 누리기를
    간절하게 바라면서

    탁~주한잔 들이키며
    호탕하게 웃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여유로운 저녁시간 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