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 토론방

이건 뭔가.

작성자문 곡|작성시간26.06.07|조회수85 목록 댓글 1

이건 뭔가.?

/

이런거 얼마나 중요한 건가

자료는 선관위 개표 표결과 보고 말 하는 거 같은데

그러면 자료의 거짓은 아닌거 같고

그러면 선관위 해명 입장이라든지

 이해가 가게끔 언론 방송이 설명을 해 주어야 한다

/

그리고 주장하는 내용이 엉터리 같은가유

내용대로라면 이게 이해가 되나유

이런 민감한 사항을 공영방송에서 

다루지 않고 국민방송이라며 띄우고

사청료만 받아 가는 게 공영방송인가

/

이런 유튜브에서만 다루는 게 글쎄유?

해당 당사자 인천시장도 기자회견을 하두만

그것도 뉴스에 안 나오구,......

편파방송은 거짓 가쩌뉴스가 아니라 

국민의 관심사? 선택적 보도에 있다

https://youtu.be/IWWHj2y7pE0?si=PHfGvJsQ7Hqw3T_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봉 공재룡 | 작성시간 26.06.10 문곡님
    안녕하세요?
    바른 말 잘 하셨습니다

    글을 쓰는 문인들 모두
    매일매일 사랑 이야기만 다릅니다

    바른 말 하는 시인이 없어요
    민주주의는 있는지요?

    저는 현 세상을
    창작 시 방에
    글을 올렸습니다

    국민의 주권 법과 원칙이 무너지고
    자신들의 입맛에 맞게
    법을 만들고
    국민은 안 중에 없습니다

    국민을 대변하는
    방송이나 언론사가 눈치만 보니
    왜 이런 세상이 되었는지요
    믿을 곳이 없네요

    이 모든 것이 내 탓입니다
    같은 하늘 밑에 살아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 곳에 살면
    부조건 당선이 되니 말입니다

    티브이 리모컨을
    핸드폰이라고 우기면
    핸드폰이라고 따라가는 세상입니다

    누구 탓 할 필요 없습니다
    눈으로 봐도 못 본 척
    하고 싶은 말도
    입 틀 막 하며 사는 세상은

    함께 사는 우리 국민 모두
    내 탓입니다 그죠!

    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감사 합니다 문곡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