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뭔가.?
/
이런거 얼마나 중요한 건가
자료는 선관위 개표 표결과 보고 말 하는 거 같은데
그러면 자료의 거짓은 아닌거 같고
그러면 선관위 해명 입장이라든지
이해가 가게끔 언론 방송이 설명을 해 주어야 한다
/
그리고 주장하는 내용이 엉터리 같은가유
내용대로라면 이게 이해가 되나유
이런 민감한 사항을 공영방송에서
다루지 않고 국민방송이라며 띄우고
사청료만 받아 가는 게 공영방송인가
/
이런 유튜브에서만 다루는 게 글쎄유?
해당 당사자 인천시장도 기자회견을 하두만
그것도 뉴스에 안 나오구,......
편파방송은 거짓 가쩌뉴스가 아니라
국민의 관심사? 선택적 보도에 있다
https://youtu.be/IWWHj2y7pE0?si=PHfGvJsQ7Hqw3T_U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봉 공재룡 작성시간 26.06.10 문곡님
안녕하세요?
바른 말 잘 하셨습니다
글을 쓰는 문인들 모두
매일매일 사랑 이야기만 다릅니다
바른 말 하는 시인이 없어요
민주주의는 있는지요?
저는 현 세상을
창작 시 방에
글을 올렸습니다
국민의 주권 법과 원칙이 무너지고
자신들의 입맛에 맞게
법을 만들고
국민은 안 중에 없습니다
국민을 대변하는
방송이나 언론사가 눈치만 보니
왜 이런 세상이 되었는지요
믿을 곳이 없네요
이 모든 것이 내 탓입니다
같은 하늘 밑에 살아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 곳에 살면
부조건 당선이 되니 말입니다
티브이 리모컨을
핸드폰이라고 우기면
핸드폰이라고 따라가는 세상입니다
누구 탓 할 필요 없습니다
눈으로 봐도 못 본 척
하고 싶은 말도
입 틀 막 하며 사는 세상은
함께 사는 우리 국민 모두
내 탓입니다 그죠!
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감사 합니다 문곡님!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