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뭘 드셨나요?

상추. 바질. 루꼴라 따서 아구같이 먹었어요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23|조회수237 목록 댓글 6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남양주에 지인 밭이 있어요

    남양주 황금산에서 벤취에
    하우스에서
    파. 바질. 루꼴라. 상추. 오이. 가지
    뜯어 얻어왔어요

    자연이 얼마나 오묘하던지요
    하나님의 거대한 작품
    그저 놀라워라~♡~♡

    교회에서 생파
    아구같이 쌈을 먹는
    베베 상상이 가실까요?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23 new
    늘 건강식 으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런 것 같아요

    소 담님께선
    더 멋진 상차림이시죠
    모를 줄 알고요?

    사진은 영국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창내 김종환 | 작성시간 26.06.23 new 소박한 밥상입니다
    자연식이면서 건강식
    즐겁게 식사하시면 더 맛있습니다
    항상 즐거워 보이셔서 보기 좋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연식. 건강식이죠
    아구같이 먹었어요
    자세히 보시면
    드실만한 게 많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