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 바질. 루꼴라 따서 아구같이 먹었어요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23|조회수23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남양주에 지인 밭이 있어요남양주 황금산에서 벤취에하우스에서파. 바질. 루꼴라. 상추. 오이. 가지뜯어 얻어왔어요ㅎ자연이 얼마나 오묘하던지요하나님의 거대한 작품그저 놀라워라~♡~♡죠교회에서 생파아구같이 쌈을 먹는베베 상상이 가실까요? ㅎㅎ 이미지 확대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23 new 늘 건강식 으로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런 것 같아요ㅎ소 담님께선더 멋진 상차림이시죠모를 줄 알고요?ㅎ사진은 영국입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창내 김종환 | 작성시간 26.06.23 new 소박한 밥상입니다자연식이면서 건강식즐겁게 식사하시면 더 맛있습니다항상 즐거워 보이셔서 보기 좋습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연식. 건강식이죠아구같이 먹었어요자세히 보시면드실만한 게 많죠?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