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 잠을 설쳤다
코골거나 뒤쳑이거나 비상구의 빛이 부담스럽게 환하다
이 또한 설레이고 신비하다
이곳에 있는것만으로도 말이다
3시즈음이 되자 하나둘씩 옷을입고 천왕봉일출을 보기위해 출발하신다
한가지의 목적이다
밖을 나가보니 구름으로 하늘은 볼수없다 일기예보다 구름이다
오후에는 비소식도 있고 그래도 천왕봉만 가는걸로 만족하려한다
5시 조금넘어서 장터목에서 출발했다
갈수록 너무나 아름답다
3년 만에 왔다
가슴벅차다
이런풍경은 기대안했는데 😍
이순간 가장 행복한사람은 나다
감사
천왕봉의 아름다운 운해를 마주하고 인증샷 남기고 하산한다
가끔 비도 오고 하산길은 온통 안개다
온통 돌이라 미끄럽기도하고 조심해서 천천히 모든 풍광은 다 ~~
눈으로 담기를 기원한다
뒤도 볼아보고 옆도보고 위도 보면서...
볼수있음에 느낄수있음에 걸을수있음에 감사
담에 장군이와 함께 오자고 했다
딸들도 함께 올수있으면 참 좋겠다
무사히 집으로 잘 도착 감사
정리하고 씻고 ~
마음의 안정을 찾는다 집이 최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선순 작성시간 26.06.05 우와 !!!!!
멋지찌다.
천왕봉 보여줘서 감사해~~
오늘도 행복하고 감사한 하루~~ -
답댓글 작성자김금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운해가 넘실넘실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사람도 별로 없는 조용한 천왕봉♡
오늘도 미소가득한 하루0되세요~^^ -
작성자김순호(사람향기) 작성시간 26.06.05 행복을 온전히 누리셨네요.
지금 이순간
이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건 금자다. ^^ -
답댓글 작성자김금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정말 행복했고 행복합니다~
나로인해 주위가 미소가득해짐도 감사하구요~♡
교수님 덕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