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일 매일 감사 일기

김동락 감사일기2026.06.02.화[4549]

작성자김동락(아주나무)|작성시간26.06.06|조회수0 목록 댓글 0

새 하루 주심에 감사.

아침밥 어묵탕으로 맛있게 먹어서 감사.

보건소 가는 길에 큰 뽕나무에 오디가 새들에 먹이가되어 준다 그 풍경이 감사.

석류꽃이 붉게 반기니 더 감사.

비가 조금씩 내리지만 우산쓰고 보건소 잘 도착해서 감사.

구강검진 잘 받고 선생님들의 친절한 설명도 감사.

강변공원 걸으니 초봄에 만나 매화로 활짝 웃으며 만난 아이가 매실로 결실해서 만나니 그 또한 감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