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훈이 새벽드시에일어냐 소리지른다 불안하다 어제 일찍잤지만 답이없다 ㅜ
2 결국 밤새안자고 같이 아침밥먹고 자동차타고 성당갔는데 주차할곳이없다 sos마을 개방한다했는데 차단기가 꼼짝도안한다 시간도없는데 다행히 성당뒤 에주차할곳이있다. 너무 감사
3 자리가없어 훈이랑 망설이고있는데 구역장님께서 자리 양보해주신다 배려에 감사
4 차주분께 문자보냈다. 컨디션 괜찮으니 걱정하지말라했다 감사
5 영대 숲체험 오늘 마지막수업이라 경희선생님과 수고한 모든분들께 카톡보냈다 감사
6 진산성지가서 미사드리고 맛난 점심먹었다 감사
7 이마리아자매님과 벤치에앉아있는데 어른신께서 젤리주신다 나도 수박자른것가져와서 나눔했다 감사
8 훈이랑 자작나무있는곳에가는데 시간이 너무 빠듯하다. 중간에 내려왔다 감사
9 버스타고 대구 무사히도착했다 수고한 봉사자님과 운전기사님께 감사
10집에오니 진이다빠진다 라면끊여먹고 일찍잤다 감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