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훈이랑 자전거타고 성당가는길 사촌동생부부만났다 ㅎ 아침부터 부지런하네하니 웃는다 보기좋다 감사
2 성당가서 열심히 미사드리고 첫영성체 받는애들있다 귀한아이들 모두 축하해줬다 감사
3 따뜻한커피 마셨다 수고한 봉사자님들께 감사
4 훈이랑 자전거타고오다 짬뽕먹었다 두개는 포장해서 집에가서 환이랑 훈이아빠 먹었다 점심해결할수있어 감사
5 우중충한 날씨다 훈이 에너지좀빼야하는데 아무것도 못했다 ㅜ
6 오늘은 편희 잘자길빌어본다 감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