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다가 눈이 아프다
뻐근하기도하고 통증이 있다//
일어나보니 다래끼같다
병원갈까하다가 약 처방받았다
훨씬 나아짐에
감사~
출장갔다
잠이 너무 온다
쉴수있는 여유도 없다
날씨도 별로 안좋다
비는 안맞앗으니🫠
다행이고 감사하다
나는 아니라고 하지만 몸은 피곤한가보다
알아차리고 일찍
쉼해야겠다
감사
다음검색
자다가 눈이 아프다
뻐근하기도하고 통증이 있다//
일어나보니 다래끼같다
병원갈까하다가 약 처방받았다
훨씬 나아짐에
감사~
출장갔다
잠이 너무 온다
쉴수있는 여유도 없다
날씨도 별로 안좋다
비는 안맞앗으니🫠
다행이고 감사하다
나는 아니라고 하지만 몸은 피곤한가보다
알아차리고 일찍
쉼해야겠다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