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훈이랑 오토바이타고 센타갔다 이젠 조금안정적으로타서 다행이다 감사
2 선생님께 잠도잘자고 기분도좋디했다 감사
3 수영열심히했지만 오늘은 너무 힘들다 수고한 선생님께. 감사
4 집에오자마자 점심먹고 필사했다 26년도 나자신과의 약속 지켜주니 감사
5 훈이랑 걸어서 집에왔다 바람도 불어주니 기분좋다감사
6 월급날 기분좋다 남동생이 카톡왔다 좋은 정보 준다 감사
7 내일 친정에 집에 안쓰는 상가져다 줄려고 전화했는데 남동생이 갔다놨단다 배려에 감사
8 내일. 자모회하는데 자모회자. 만나 떡집에가서 주문하니 사장님께서 맛보라시며 떡 주신다 덕분에 몇개먹으니 배부르다 감사
9 훈이랑 늦은시간 산책했다 산책시간을 기다리는것같다 노래도부르고 운동했다 피곤하지만 기분은좋다 감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