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런~~
드디어 뛰었다
짧은 3키로지만 기분은 최고다
몸도 가볍다
기분좋게 아침을 시작함에 감사
차에서 소음이 크게 들린다고해서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정비 했다
중고라서그렇단다
큰 문제는 아니라니 감사
꼼꼼하게 점검해준 만**서비스 사장님 두분 감사
축구 재방 보았다
와~~~ 넘 멋지다
함께 운동장을 뛴듯 뿌듯하고 선수들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끝까지 경기 잘 하기를 기원한다
미리 감사~
다음검색
모닝런~~
드디어 뛰었다
짧은 3키로지만 기분은 최고다
몸도 가볍다
기분좋게 아침을 시작함에 감사
차에서 소음이 크게 들린다고해서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정비 했다
중고라서그렇단다
큰 문제는 아니라니 감사
꼼꼼하게 점검해준 만**서비스 사장님 두분 감사
축구 재방 보았다
와~~~ 넘 멋지다
함께 운동장을 뛴듯 뿌듯하고 선수들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끝까지 경기 잘 하기를 기원한다
미리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