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일어나 칠불암으로 올랐다
생수 두병들고서 ~
내려놓고 가볍게 살살뛰어 내려왔다
날아갈듯 행복하다
감사
둘째딸과의 둘만의 데이트날이다
부산으로 가서 딸을 태우고
여수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비빔밥에 우동 가볍게 먹고 아이스커피한잔 들고 또다시 출발~~
날씨도 좋다
여수도착해서 체크인한다
먹거리 사서 맛보고 소소한 관광 감사
이른저녁먹고 오동도로 걷기 데이트 ~
자연속에서 그냥 쉼한다
이 잔잔함에 여유로움에
감사
다음검색
새벽에 일어나 칠불암으로 올랐다
생수 두병들고서 ~
내려놓고 가볍게 살살뛰어 내려왔다
날아갈듯 행복하다
감사
둘째딸과의 둘만의 데이트날이다
부산으로 가서 딸을 태우고
여수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비빔밥에 우동 가볍게 먹고 아이스커피한잔 들고 또다시 출발~~
날씨도 좋다
여수도착해서 체크인한다
먹거리 사서 맛보고 소소한 관광 감사
이른저녁먹고 오동도로 걷기 데이트 ~
자연속에서 그냥 쉼한다
이 잔잔함에 여유로움에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