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게 일어남에 감사
여유롭게 아침을 열수있음에 감사
출장갔다
캐스퍼의 장점을 살린 좁은 농로길 현장갔다
좁은길도 여유롭게 잘도간다
멋진 꼬맹이 차다
감사
괘릉(원성왕릉)잠시 들렀다
화장실도 갈겸....
난 이 원성왕릉이 참 좋다
깨끗하고 마음이 편안하다
조용하게 차분하게 한바퀴 거닐었다
네마리의 귀여운 사자들과 듬직한 서역인들이 지키고 있다
마음의 평온함을 안고 또다시 출장지로 이동~
짧지만 소중한 시간에 감사
출장거리 120키로가 넘는다
안전하게 잘 다녀왔음에 감사
모임날이다
19년의 인연이다
맛난거먹고 미소가득 이야기나눈다
'장군이와의 오늘하루도'~ 와
12년을 넘긴 감사일기의 감사함도 전했다
모두들 멋지단다
좋다며~ 함께 써보자고 했다🤗
전할수있음에 감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