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훈이랑버스타고갔다 어르신께서 나보고 양산 접었는데 좀더 접어라고하시니 갑자기 훈이 흥분하고 시끄럽게했다 흥분시키고겨우내렸다 ㅜ
2 소리지르면 안된다고 주의시키고 센타도착하니 조용하다 화이팅하는데 오늘은 심드렁하다 별일없길빌면서 수고하시라고했다 감사
3 안과가서 검진했다 눈에 피비추는것은 괜찮은데 수술할지는 좀더 지켜보자신다 아직 까지는 괜찮으시단다 6개월뒤 다시 검진 날짜잡았다 감사
4 눈이 너무부시어 걷지를 못하겠다 지하에 내려가니 착한가격 식당이있다 혼밥하는데 참좋다 착한가격에 맛도있다 감사
5 집에 오는길 버스 환승했다 눈에넣은 안약이 세시간 이후 괜찮다고해서 집에서 편희누웠다가 잠들것같아 움직였다 감사
6 센타가서 훈이데리고 병원가서 약처방받고 지하철탈려고하는데 카드인식이안된다 직원분께서 챙겨주신다 감사
7 롯데마트가서 해피포인트깔고 도나츠랑커피마셨다 감사
8 속이 울렁거린다 떡뽁이해서 다같이 먹었다 감사
9 훈이랑퍼즐했다 산책가고싶어하는데 오늘은 엄마가 아프다 내일가자했다 화를 냈지만 다행히 말잘듣는다 감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