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자고 새벽예배 드림감사.
등에 양성종양 제거술 한것 실밥 풀었다.
치료 잘 되었으니 감사.
앱으로 보험금 신청하니 쉽고 간편하니 감사.
어제 경제조사한것 정리했다.감사.
조사로 나를 애먹이는 사업체는 항상 애먹인다.
농장하는집 가서 딸기.블베리도사고 사람들과 사는 얘기하고 부딪히니 살맛난다.감사.
한 사업체가니 꽃이 넘 예쁘다.이름을 모른다하여 네선생께 물으니 돌앵초란다 감ㄴ사
어제 힘들어서 오늘은 꿀물에 미숫가루타서 간간히 마셨더니 배도 안고프고 좋다.감사.
햇살 뜨겁지만 바람 불어주니 감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