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훈이랑 센타휴관이라 많이 심심해한다 초례산갔다 조용하고 햇빛도 없고 바람도 시원하다 씩씩하게 앞장서간다 참좋다 나무도보면서 가자하니 앞안보고간다 ㅎ 감사
2 홍은이식당가서 맛난 점심먹었다 기분좋다 감사
3 방촌 다이소 걸어서갔다 점심먹고 걸으니 좋다 쇼핑하고나오니 비가온다 공원으로 걸어가니 비도 덜맞는다 감사
4 자동차기름넣었다 감사
5 샤워하고 집에서 편희쉬었다 감사
6 환이 퇴근했다 수고했다하면서 안아줬다 오래간안에 안았다 ㅎ 감사
7 훈이아빠 늦다고 카톡왔다 저녁억었다 감사
8 편히 쉴수있는 집이있어. 감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