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게 하루 시작함에 감사
큰딸 오사카 여행간다며 톡으로 전한다
안전하게 힐링하고오라고 답한다
각자의 자리에서 미소로 한주시작하니 감사
출근길 ~
날씨가 차다
옷을 앏게 입었나??
에구 넘 춥네
다행이 내근이라 출장안나가니 감사
퇴근하고 집으로 배가 엄청고프다
밥 가득먹고 운동간다
한참을 운동 쉬었더니 힘들다😅
그래도 한다
턱걸이도 한개 겨우한다
이런~~!!
노력해야겠다
몸무게 조절 좀하고 먹는것도 조절해야지~
생각한다
잘 실천할것임에 미리 감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