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침고자료방

부여 낙화암과 궁남지

작성자山之山人|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0

아!

옛날이여

이때가 좋았지

https://youtu.be/-Hs68CEolF4?list=RD-Hs68CEolF4

https://youtu.be/LYCqYeBnrk0?list=RDLYCqYeBnrk0

 

https://youtu.be/Syp4lDqKj4E?list=RDSyp4lDqKj4E

 

 

 

낙화암에 새겨진 '낙화암'이란 글씨는
조선시대 학자인 우암 송시열선생의 글씨라고 합니다.

 

현판懸板은 김종필이 국무총리시절에

수양버들이 일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